'제 6악장 - 취미/861103과 함께 음악하기'에 해당되는 글 146

  1. 2016.06.13 이런... 더블에스301이 내 예상을 빗나갔어... ㅋㅋㅋ
  2. 2016.06.11 아... 진짜 부끄러운 MR제거 동영상이다...
  3. 2016.06.11 음악중심! 드디어 SS301의 본방을 봤다. (2)
  4. 2016.06.10 뒤늦게 본 더블에스301 영상들
  5. 2016.06.09 더블에스301 아하(AH-HA) 첫 느낌
  6. 2016.06.03 헐... 말도안돼... 일반인이 이정도면 겁나 잘부르는건데... (2)
  7. 2016.06.03 허영생의 불면증... 솔직히 좀 걱정되지만 믿어야지. ㅠㅠ
  8. 2016.06.01 더블에스301때문에 수원 슈퍼콘서트 예매했다 (7)
  9. 2016.05.30 오오... 더블에스301 티저라니...!!!
  10. 2016.05.30 160430 Voice Recording - 내 목소리 자체분석 (6)
  11. 2016.05.21 내가 음악을 좋아하는게 자기계발에도 좋은거였어! (7)
  12. 2016.05.12 블레이어에서 구매한 내 음원 중 멜론에 있는 음악과 없는 음악 (2)
  13. 2016.05.07 인스타 때문에 블로그에 영생오빠 얘기를 전보다 안하게 되었다. (2)
  14. 2016.04.18 홈런 보컬트레이닝 인강 100% 수강한 후기 (6)
  15. 2016.04.17 16/special - 오늘부터 우리는(Me Gustas Tu)(1단) (2)
  16. 2016.04.17 허영생이 왜 콘서트에서 허유정 했는지 알거같다... ㅋㅋㅋ
  17. 2016.04.15 리디북스 악보들이 좀 없어질 모양인가보다.
  18. 2016.04.14 절친노트 복습... 역시 좀 쩌는거 같다.
  19. 2016.04.14 16/special - Snow Prince(1단/3단)
  20. 2016.04.08 일본어 1도 모르는 내가 더블에스301 일본팬질이 가능할지 걱정이다... ㅠㅠ
  21. 2016.04.08 16/special - U R Man(1단)
  22. 2016.04.03 M Super Concert - 왜 한곡뿐이냐!!! (2)
  23. 2016.04.01 이해할 수 있어... 하지만 본방사수는 더 어려워졌다
  24. 2016.03.31 홈런 보컬트레이닝 인강 중간리뷰 (4)
  25. 2016.03.29 더블에스301 밋앤그릿 개웃기네... ㅋㅋㅋ
  26. 2016.03.28 오늘도 V앱 안하네... Meet&Greet는 언제 볼 수 있을까? (2)
  27. 2016.03.22 홈런 인강 + youtube 감상
  28. 2016.03.22 오늘은 V앱 안할거 같은 촉이 왓다. + @ (1)
  29. 2016.03.20 160319 더블에스301 콘서트 후기 (4)
  30. 2016.03.18 160317 더블에스301 V앱 - 긍정적인 변화다...

티스토리 툴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