더블에스301이 출연하는 새 영상이 떴다.


이 영상은 방송하는지도 모르고 있었다가 우연히 멜론에서 더블에스301 이라고 검색하니까 나오는영상...


뭐... 어쨌든... 신상 떡밥은 언제나 옳다.


http://vod.melon.com/video/detail2.htm?mvId=50150262&menuId=27040101


근데...


헐...


직업가수도 아니고 일반인이 이정도면 겁나 잘부르는건데...


난 여잔데도 SS301노래 이렇게 부를 자신 없다.


영생오빠 브릿지파트도 부를 수 있을거같은데 일부러 안부르나... 아니면 진짜 못부르는건가...


어쨌든...


원래 그 파트는 일반인이 부르기에는 좀 어려운 파트이고...


전반적으로 일반인이라고 하기에는 좀 많이 잘부르는거 같다.


부러운능력... ㅠㅠ





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
신고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니가사 2016.06.04 18:58 신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노래도 노래지만 잘 꾸미면 여러 여자 울릴 것 같은 외모네요 ㅋ

티스토리 툴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