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 곳의 특징은 주변의 상표를 봐도 상점의 이름이 뭐인지 알 수 없다는 점입니다.


그냥 커피 로고가 박혀있는게 전부... 뭐라고 해야할지 참 난감하네요 ^^;





근데 아래에 포스팅하겠지만 메뉴판을 보니까 카페집 이름이 나와 있네요 ^^; 이 카페의 이름은 <꽃을 피우고> 라고 합니다.




정말 <꽃을 피우고>라고 되어있죠?


그나저나 여긴 더치커피, 드립커피 전문점입니다. 고급 커피만 파는 곳이라서 그런지 가격대가 다른곳보다 조금 쎈 편이군요.







그나저나 이 곳의 특이한점은 Takeout이 가게 안에서 먹는 것보다 싸다는 것입니다. Takeout을 하면 천원 할인해줘요!







텀블러에 담아서 먹습니다. :) 그나저나 셀카를 보니...




이 사진이랑 비슷해보이는건 왜인지? ㅠㅠ 난 여자란말야! ㅠㅠ





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
신고
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.
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구갈동 | 꽃을 피우고
도움말 Daum 지도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보고보고 2014.06.09 09:14 신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ㅎㅎ 재미있으셔요. 허벌라이프 광고에 나오는 저 분 이름이 뭐죠? 안 닮았어요. ^^
    그나저나 이 카페 보니 어떤 영화가 생각납니다. 일본영환데, 한 여자가 핀란드던가 북유럽에 가서 식당을 차리고 여러 사람과 서로 힐링을 하게 되는 그런 영화였어요. 아마 '카모메 식당'이었나 봐요. 그 식당이랑 분위기가 아주 흡사해요.
    카페 간판이 나무에 가려져서 안보인게 아닐까... 그런 생각이 듭니다. 메뉴판과 똑같은 커피잔 그려진 간판에 보라색 글씨로 caffe... 라고 보이는데 그 옆이 가려져서 안보이거든요. ^^

    • 책덕후 화영 2014.06.09 20:52 신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

      허벌라이프 광고에 나오는 사람... 호날두에요! 레알 마드리드 소속의 유명 축구선수 호날두요! 저도 간판은 나무에 가려져서 안보이는게 아닐까 싶기는 하네요 ^^;

티스토리 툴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