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요리는 제가 정말정말 좋아하는 맛집입니다. 비록 멀리있어서 자주 들르지 못하지만 홍대 주변에 올 일이 있으면 오요리를 많이 들르는 편이에요.


오요리는 다문화여성을 고용하여 일자리를 창출하는 사회적기업입니다. 사회적기업이니까 설마 좀 홍보를 해도 괜찮겠죠? 이런 곳이 잘되어야 이 사회가 살기좋아지는데 좋은일 하자고 하는 것을 가지고 다음에서 설마 맛집 홍보한다고 스팸으로 간주하고 제재를 가하지는 않을거 아닙니까... ^^;




요리하는 장소는 누구나 다 볼수 있도록 뚫려 있고 건물 내부는 조금 어두운 편입니다.





버섯쇠고기덮밥!!!!!! 완전 맛있어요~ 여긴 특히 소스가 일품!






남김없이 다 먹습니다...!!!





가격은 11000원... 서울 홍대라는걸 감안해야겠지만 사실 싼 가격이 아니긴 해요. ㅠㅠ 그래도 맛있으니깐... 원래 외국을 테마로 한 요리들이 대체로 좀 비싸긴 하죠.




여러 카페, 맛집 가보지만 여긴 정말 강력추천입니다. ^^





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
신고
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.
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
도움말 Daum 지도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티스토리 툴바